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일반 마트에서 보기 힘들 제품들이 간혹 보입니다. 

미주라 통밀 도넛츠가 바로 그 도넛츠라고 합니다.

트레이더스에서 10,980원에 판매하는 MisuRa 통믈 도넛츠를 소개해봅니다.

38g짜리 도넛츠가 6개씩 3팩 총 18개가 들어있습니다. 우선 사진상으로는 도넛츠가 맞는데 통밀로 만든 도넛츠라고 하니 기대해 봅니다.

도넛츠 1개당 영양정보입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보면

나트륨은 212.8mg으로 11%로 좀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탄수화물은 19g으로 6%이며 식이섬유가 10%입니다.

지방도 10%가 들어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20%에 단백질은 6%입니다.

 

이태리에서 만든 통밀 도넛츠로 통밀가루38%가 함유되어 있답니다.

한개씩 소포장 되어 있습니다. 

2020년 5월 20일까지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정보가 겉박스와 다르네요. 다른건 같은데 나트륨이 겉박스에는 212.8mg이라고 되어 있는데 소포장에는 85.1mg이라고 하니 어떤게 정확한 건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기름진 도넛츠가 아니네요. 그냥 통밀빵처럼 생겼어요.

뒤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한입 먹어봅니다. 우선 일반 도넛츠보다 훨씬 덜 답니다. 그리고 거친 식감이 있으며 맛있어요.

통밀가루도 많이 들어가고 식이섬유도 있어서 일반 도넛츠보다 살이 덜 찔까요? 궁금하네요.

통밀가루때문인지 좀 퍽퍽해서 음료와 같이 먹으면 좋은 간식임은 틀림없네요.

확실한 건 일반 도넛츠와는 확인하게 다릅니다.

기름지지도 않고 엄청 달지도 않아요.

도넛츠를 좋아하는데 넘 달고 기름진 게 고민이신 분은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해 봅니다.

미주라(MiSura) 도넛츠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어요.

생각해 보니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리는 간식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