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신기한 연구소 티보이입니다.

아이들이 사춘기에 접어드니 여드름도 얼굴 여기저기 나오고,

작은 점도 빼고 싶어하고,

외모에 신경이 많이 쓰이나 봅니다. ㅎㅎ

약국에서 가면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우리도 다양하게 구매하다가 이번에는 (주)다나에이치앤씨의 닥터 드림덤 플러스를 구매했습니다.

내 돈으로 샀어요. ㅋㅋ

의약외품이며 다른 제품들처럼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네요.

닥터 드림덤 플러스 제품은 접착력도 up, 흡수력도 up이라고 하니 기대해봅니다.

60매씩 2개로 12mm 16매, 10mm 80매, 8mm 24매의 혼합구성으로 총 120매로 구성되어 있네요.

붙여도 티가 잘 안난다고 하는 제품입니다.

닥터 드림덤 플러스는 통기성 PU film층과 하이드로콜로이드 층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PU film층은 통기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한 습윤상태를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또한 PU film층은 외부로부터의 오염, 물 등을 차단해줘서 상처부위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층은 상처로부터의 삼출물을 흡수하여 일정한 습윤상태를 유지시켜주는데

보통 여드름패치나 상처패치는 대부분 이 성분을 가지고 있더군요.

성분이 동일하기에 패치의 구매 조건은

잘 안떨어지면서 떼면 깔끔하게 떼어지면 좋겠어요.

잘 붙고 잘 떨어지는게 가장 중요한 성능이라 생각되네요.

닥터 드림덤 플러스는 폴리우레탄필름에 하이드로콜로이드 점착제가 도포된 엷은 황색  반투명 1회용 밴드입니다.

환부에 1일1회 내지 수회 1매씩 붙이면 됩니다.

박스를 열면 이렇게 밀봉된 제품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상처에 사용하는 제품이니 초기에는 이렇게 위생적으로 밀봉이 되어 있나 봅니다.

이렇게 2개로 구성되어 있고

하나는 한면만 있고

다른 하나는 양면에 있습니다.

사이즈가 다르게 구성되어 있어서

상처 크기에 따라 알맞게 사용하면 좋겠네요.

옅은 황색으로 피부에 붙이면 티가 잘 안나보입니다.

상처부위를 보호해 준다고 하니

우리 아이들에게 필수템인듯 합니다.

사용후기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기에 표현하지 않겠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간단한 정보만 확인해봤습니다.

지금까지 닥터 드림덤 플러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