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주가 땡겨서 불당동에

다녀왔습니다.

천안 맛집으로 소개할

오늘의 맛집은

불당동에 위치한 

꽉찬돼지 천안 본점입니다.

찾아오시는 길

우선 분위기는

진짜 소주 한잔 딱 땡기는

분위기입니다.

지인들과 즐거운 대화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맛있는 특수부위 돼지고기와

찐한~ 소주 한잔이

딱 어울리는 바로 그곳입니다.

마약 순두부는 무한리필에

모든 메뉴 첫 주문 시에는

수제 누드 소시지를 서비스로 준다니

기대하고 들어가 봤습니다.

(진짜 소고기보다 맛있나요?)

이제는 고기 굽는 집에

저 원형 의자가 없으면 이상합니다.

냄새가 베이지 않도록

저 안에 옷과 소지품을 둘 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고 있답니다.

초반부터 바로 순두부 나옵니다.

달걀 한 개 톡 들어간~

보글보글 무한리필 순두부~

고기에 빠지면 안 되는

파무침과 양파절임 그리고 백김치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소주가 빠지면 안 된다는 거죠.

바로 사랑스러운 이즈백을

호출했습니다. ㅋㅋㅋ

이때 갑자기 오셔서

뭘 짜줍니다.

빨간색이라 처음에는

고기 찍어먹는 매콤 소스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고기입니다.

바로 누드 소시지라고 하네요. 

우와~

바로 A 생삼겹 모듬세트

(삼겹살, 뒷고기, 꼬들살, 오돌갈비)

를 주문했습니다.

완전 푸짐하네요.

불판도 돼지 머리 모양으로

생겨서 신기했어요.

순두부 두는 곳도 구멍이

딱 맞게 있어요.

마침 순두부의 달걀이 잘 익어서

한컷 찍었는데

술 마시기 전 달걀이

속도 보호하고 술도 잘 안 취하고

숙취에도 좋다드라구요.

긴급사태 발생~~

갑자기 돼지가 코피를 흘려서

깜짝 놀랐는데

보니깐 아까 수제 누드 소시지가

익으면서 나온 육즙 이드라고요.

대박~ 웃겼어요. ㅋㅋㅋ

고기가 잘 익어가니

파무침도 잘 버물려 놓고 대기~

드디어 맛있는 돼지고기들이

잘 익었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파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꽉찬돼지에서 주신

찐한 소스에 찍어 먹으니

더 맛있네요.

돼지기름의 느끼함을 

확 잡아주는 저 소스

궁금합니다. ㅎㅎ

특히 특수부위들은

꼬들꼬들 쫄깃한 게

얼마나 맛있고

술안주로 제격인지

따로 추가하고 싶었지만

워낙 푸짐하게 나와서

다음에 따로 시켜먹어야 할 듯합니다.

이때 나타난 밥 한 줄~

이건 뭐지? 했더니

이걸로 돼지고기 초밥을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맛있기만 한 게 아니라

체험(?)을 통해 즐거운 시간도

보낼 수 있게 해 준답니다. ㅎㅎ

우리의 몸은 소중하니깐.

집에서 깔라만시 하나 가져와서

소주에 타 먹었어요.

꽉찬돼지에서 파는 건 아니니

달라고 하시면 안돼요~

맛있는 고기에

맛있는 수제 소시지에

얼큰한 순두부에

술이 취했다가 깼다가

소주 맛이 더 좋아진답니다.

또한 포장 배달도 된다고 하네요.

우리가 먹는 중에도 계속 배달이 와서

인기가 많은가 보드라고요.

맛있는 돼지고기를 꽉 차게 먹을 수 있는

천안 맛집

불당동 꽉찬돼지 본점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