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신기한 연구소입니다.

일주일 전 QCY T9 이어폰 구매후기를 작성했는데

그때 불량 나서 QCY를 구매했고 그 불량 제품을 이번에 교환받았답니다.

불량은 한쪽 이어폰이 충전도 안되고 음질도 너무 크고 조절이 안 되는 불량이었습니다.

2021.07.11 - [Info & Life/제품후기] - [구매후기]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 상품 QCY T9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구매후기]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 상품 QCY T9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안녕하세요. 신기한 연구소입니다. 최근 우리 아이가 이마트에서 산 블루투스 이어폰이 이상하다고 하면서 투덜거리기 시작하더군요. 왜 그러냐고 물으니 기존에 사용하던 QCY T1이 더 낫다면서.

tiboy.tistory.com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제품을 가지고 이마트에 갔습니다.

처음에는 제품 뒷면의 업체에 문의를 하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우리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왜 업체에 전화를???

역시 이마트는 다릅니다.

바로 교환 처리해주었습니다.

다시 새 제품으로..ㅎㅎ

새로 받은 제품은 현재까지 아주 좋다고 합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PINUSOUND의 PS-50BK입니다.

사실 이번은 구매하고 불량 나서 다시 교환받은 상황이고요..ㅎㅎ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블루투스 5.0이며 자동으로 페이링을 합니다.

충전 크래들은 380mAh입니다.

우선 이어셋은 배터리 40mAh이네요.

2개니까 80이고 4번 정도 충전 가능한 계산이 나오네요.

사실 중국 제품이 호불호가 갈리기는 하던데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통화거리는 10m이며 2~3시간 통화 가능하고 60시간 대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수입원은 (주)파켐코리아이며

판매원이 피누사운드입니다.

피누사운드에 전화했는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보내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라고 하더군요.

제품 불량인데..ㅜㅜ 왜 고객이 택배비를 내야 하는지..

그래서 이마트에서 교환받았답니다.

iPod, iPhone, iPad 그리고 안드로이드 모두 호환이 되네요.

구성품은 다른 이어폰과 같네요.

충전 케이블,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 3종 그리고 설명서와 충전크래들 + 이어폰입니다.

제품이 깔끔하고 좀 있어 보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더군요.

게다가 새 제품으로 교환받으니 더 좋다고 난립니다. ㅎㅎㅎ

뒷부분에는 충전잭과 파워 버튼이 있습니다.

꺼냈다가 끼우거나 파워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빨간색 불이 켜지고 충전이 시작됩니다.

이어폰 크래들도 파란색 불이 들어옵니다.

귓구멍이 작아서 작은 이어팁을 사용했습니다.

페이링 할 때는 파란색과 빨간색이 번갈아가면서 깜박입니다.

착용감도 좋고

음질도 괜찮더군요.

고가의 제품과 비교하시면 안 되지만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아이가 좋아하니 다행이네요.

크기도 아담하고

가격도 2만 원 중반 대라 부담이 없답니다.

불량인 경우 잘 처리도 해주네요.

지금까지 이마트에서 구매/교환 한 피누사운드의 PS-50BK 블루투스 이어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