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아들에게 보습제를 선물했어요.

특히 남자아이가 심하고 사춘기가 지나면서 좀 완화된다고 하네요.

지금 사춘기 직전인 아들의 건조한 피부가 겨울철이나 건조한 날씨에 점점 심해지네요.

많이 심할 땐 가렵다고 긁기도 해서 짓무르고 피도 나고 해서 병원에 가서 연고를 처방받지만...

그 또한 스테로이드제라..계속 사용하기도 좀 그렇답니다.

요즘 겨울이 지났음에도 건조한 날씨에 더 심해지고 있네요.

짓무르거나 심한 경우 스테로이드제로 처방하기도 하지만 가장 중요한 건 보습이라고 하시더군요.

다양한 보습제를 사용해 봤는데 그 중 세타필이 맘에 들더군요.

우선 옥X에 검색해 보니 591ml 2개와 118ml 1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 있더군요.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보습 로션으로는 세타필이 나름 좋은 듯해요.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한 세계인의 선택, 세타필이라고 하네요.

로션 바르면 따가워서 잘 안 바르는데 이 제품은 괜찮은 거 보면 괜찮은 제품인 듯합니다.

갈더마코리아에서 수입 판매하는 제품인가 봅니다.

이렇게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큰 것은 집에 두고 사용하고 작은 것은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면 편하겠네요.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에 바르는 보습 로션입니다.

Cetaphil moisturizing Lotion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를 위한 무향의 전신 보습 로션,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복합 처방되어 자극 없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며 아보카도오일 함유로 거칠고 탄력 없는 피부조직을 부드럽게 해 준답니다.

아보카도 오일이 포함되어 있었네요.

사용방법은 건조한 피부에 1일 수 회 부드럽게 펴 바르면 됩니다.

다른 로션보다 더 보습력이 좋은 듯 보입니다.

주요 성분에는 글리세린, 아보카도오일이 들어가네요.

하이드로제네이티드폴리아이소부텐은 무색, 무취, 무미이며 연화제, 보습제로 쓰이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답니다.

세테아릴알코올도 채소나 열매에서 추출하는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해서 보습제로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런 성분을 보면 세타필이 보습 역할을 하는 로션임이 틀림없어 보입니다.

작은 제품도 같은 제품입니다.

22년 중으로 사용기한이 정해저 있네요. 그전에 다 사용하겠지요. ㅎㅎ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세타필은 현재 검색해 본 동일 제품 중 가장 저렴했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주의할 점 있습니다.

푸시 제품 중 최초 사용 시 윗부분을 돌리면 쭉 올라오고 그 뒤로 누르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올라오지 않습니다.

그냥 open(왼쪽)으로 돌리면 눌러지고 close(오른쪽)으로 돌리면 잠기면서 눌러지지 않습니다.

혹시 위로 쑥 올라오기를 기대하시고 강제로 당기거나 돌리시면 파손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사용법을 아래 동영상으로 못난 손이 나오지만 첨부했으니 잘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아이들에게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사춘기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세타필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으로 잘 버텨볼렵니다.

다들 힘내세요~

반응형